소개팅할때는 꼭 사진보고 하세요.


저도 소개팅 한 20번가까이 한거같은데...사진 안보구 하겠다고하면 참 애매하더라구요....

번호받고 카톡등록할때부터 상대방 사진보고 아니다 싶은경우인데 안만날수도없고...만나봤자 시간이랑 돈아깝고...(그래두 전 항상 저녁에 만나서 밥먹었습니다.)

사진보구 외모에서 통과되는분이랑만 소개팅하면서 저녁먹구~2차로 상대방이 맥주나 카페사는지 확인하는게 젤 좋은코스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

물론 사진보구하겠다고 하면 주변에서 까다롭니 어쩌니 저쩌니 말하는데...외모에서부터 맘에안들면 안 만나는게 상대방한테도 좋은거같아요...맘에도 없는 대화랑 시간잡아먹지말구ㅜㅜ

물론 제가 사진을 원하기때문에 저도 주선자한테 제사진 2~3장주면서 여자분께 주라고합니다ㅎㅎㅎ

저도 거절할 권리가 있고~여자분도 거절할 권리가 있으니깐요ㅎㅎㅎ저는 맘에드는데 거절당한적도 당연히 몇번있구요ㅜㅜ